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담석증 수술, 그렇기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9:02

    출산후에 갑자기 찾아온 복통;; 출산하고 조리원에서 갑작스러운 응급실행; 난 그때 출산시 사후처리가 잘못되어 아픈줄 알았어. 급히 응급 진짜 가서 진통제를 맞고 의사가 하는 이 스토리 위경련이다. 진통제를 맞고 가세요. けい위경련, 이렇게 아프다는 이야기인가......상복부가 비틀어 짜는 것 같이 아프고 아픈 아픔이었다.어쨌든 말더듬음을 느끼는 아픈 증상으로 의사가 위경련이라고 해서 그런 줄 알았다.며칠 후, 종업원 및 방문한 2번째의 아픈 증상 혼자 사는 육아 중인 것에 숨도 못 쉴 듯한 통증이 계속되고 등까지 굳어 어깨까지 아팠다.아기가 징징대고..."을 부모님, 고맙습니다"의 갑자기 몸을 크즈레 칠로 밤 찾아오는 바람, 2차 응급 실행 거기서 별다른 조치 없이 진통제 주사를 맞을 뿐.그리고, 세번째 같은 통증... 식은땀이 줄줄 흐를 정도로 통증...이대로는 안 될 것 같아서 그 후 바로 위내시경 복부초음파 CT 검사 진행 결과는 포석증이라고 하더군요. 이 배짱이 입덧이 심하면 찾아온다는 의사의 이 스토리보다. 맞아요. 입덧이 너무 심했어요. 어쨌든 목의 석증은 아픈 증상이 동반되면 반드시 수술해야 하기 때문에 결국 과인도 수술하기로 결정했고 수술의 비결은 복강경으로 하기로 했습니다.


    >


    수술하기 전에 여러 가지 검사와 절식을 해야 하기 때문에 수술 전날 입원 수속! 입원은 3박 4개 했습니다


    >


    ​ 다행히도 단식은 밤 하나 2시부터 부담이 없었던 ​


    >


    그리고 항생제 같은 알레르기 반응검사를 해야 합니다라며 간호사가 혈관에 주사액을 넣었다.그리고 저 둥근 부분이 돌출하고 저 와서 가끔 지그와잉도네시아·소멸하는 것 다행히 강지로프고 나 빨간 지거 과인 한건 없었던 것 ​ ​ 수술되지만 낮 9시 일스슬이었다 전신마취 동의서를 작성하여 즉시 수술 수유에게 직행. 이때까지는 아무 생각이 없었는데도 집에 있는 딸 걱정만 ⇒수술실과 회복실은 당신의 추웠던 기억을 그리며 전신마취하고 과인해서 푹 잤다 깼다 생각 수술한 것도 아니었다.싱랑이 이야기 나니 수술 가끔은 30분 정도 걸리며 회복실에서 30분 정도 있도록 들었다 ​


    >


    이렇게 보호자 연락처로 수술 상황을 알렸다. 대학병원이니까 이런건 괜찮을 것 같아


    >


    >


    수술후에 진통은 참을 수 없을 정도가 아니었던 배가 무거운 느낌? 이랄까, 운동강하게 해서 나는 내일 알베긴 느낌? 그런 느낌이다. 참을 수 있을 것 같아. 내가 친 진통제는 진통이 올 때마다 버튼을 눌러 주사가 흘러드는 장치였어. 본인한테는 무조건 버튼을 누르면 통증이 좀 줄어들어 ᄏᄏ 따로 돈을 추가해서 이걸로 맞았다(사진은 못찍어 sound) 진통보다 힘들었던 건 수술 금일까지 단식해야 한다는 것....... 치롤리.... 정말 힘들었다.sound는 물을 먹이지 않아서 되게 갈증이 있었어.sound ᅲᅲᅲ


    >


    제 담석들...세상에 본인... 이렇게 돌이 많다니 ㅋㅋㅋㅋㅋ 소가족들 사진 보자마자 식고프 안 아픈 게 이상한 것이라고 돌이 하나 00개는 되 보인다며 후아... 수술을 정말 잘하셨네요.


    >


    수술 후 한가지 식사 맛있는 반찬은 없지만 하루에 굶어 먹어서 달콤하다.​ 확실하게 복강경으로 수술하면 회복도 빨랐다 병원에서 아픈 강도를 체크했는데(하나 하나 0까지 숫자가 높을수록 아프고 강도도 높아지고 있는 것)한 날은 아픈 강도가 6-7정도면 아래의 날은 2-3정도 퇴원할 날은 하나 정도?.​ 쵸은이에키, 오히려 수술 전 그 담석증의 아프쥬은세웅 이야기도 못하고 아픈 강도 하나 00로, 요란하게 아니고(웃음)정말 아프다(울음)​ 위 경련 증세와 비슷하게 복부가 쥐어짜듯이 비틀어 짜도록 아파서 숨을 쉬지 않는, 등.어깨까지 아프면 담석증을 의심하고 곧 수술하세요. 이번에 아프면서 느낀 점, 엄마는 아프면 안 된다는 결론. 집안이 어질러져 있어.아픈 것도 마음대로 아프면 안돼.건강조심하고 또 육아에 힘쓰자. ​ 3박 4가지 사이 엄마와 떨어져서 혼 난 우리 딸 미안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