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중국드라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5:02

    안녕하세요 이번은 넷플릭스, 중국의 드라마 20하나 7추천 분 이다니다!개인적 취향을 이해하세요!!!로맨스를 좋아하고 사극보다는 현대 연극을 좋아한다


    >


    "초식입정아 아기니"


    대만 드라마의 줄거리가 부모의 인연으로 태어날 때부터 함께할 운명이었던 한 남자와 여자.그와 같은 그녀가 한지붕 밑에서 살게 된 것도 운명일까? 혼자만 바라보는 여자와 속마음을 알 수 없는 남자의 상큼하고 풋풋한 사랑이야기.출연 배우


    >


    인물 관계도


    >


    후기 1단 내가 노는 힘 어린 정하는 드라마입니다!! 정말로 좋아하는 드라마입니다.남주와 여주가 너희에게 잘 어울려요.(현실에서도 잘 어울린다..) 근데 이 드라마도 답답한 면이 있는데 뭐랄까, 다른 이성과의 교제를 한다. 거인의 악역이 있다 거인의 그렇지 않아요. 흔히 남주와 여주의 관계가 잘 연결되지 않는 그런... 가끔 오해도 좀 있고 하하(그랬던거 기억나요. 아마 맞을 거예요.맞죠?하지만 저는 정예기를 재밌게 봤어요. 개인적인 취향이 있겠지만 잘 본 저는 여러분에게 추천합니다 잘 어울리는 사진을 여러분이 보기를 바라서... 많이 사진 첨부해서 욯ᄒ


    삼생삼세십리도화


    >


    >


    줄거리 - 세번의 삶을 경험하며, 세종류의 세상을 만과로 삼는다.그리고 내가 계속 바라던 건 단 한 명.다음에 생안되면 역시 다음에 만나요.영겁의 세울을 흐르고 있음이 우리 은네 1도 이 손 놓지 마오.-부신(부신)이 혼돈으로 돌아가 하나 둘만년, 신계사해팔환에 신적인천적(천족), 봉황족(우미족), 구미호족(여우족)이 평화롭게 살고 있었다.구미호족 백천은 남자로 행세해 금녀의 공간 곤륜허에 들어가 부신의 아들이자 전쟁의 신 묵연의 제자가 된다.어느 날 익죠크장 경찰이 반란을 1우키쟈묵용웅 스스로를 희생에 바치고 경찰을 봉인합니다. 사소리는 사부묵연의 시체와 함께 사라지고 부신이 준 금빛 연꽃이 천족의 몸을 빌려 야화에 태어난다.그로부터 만년 후 정적과 구미호족의 화합을 위해 기꺼이 백천과 야화의 약혼이 판정된다. 한편 경창의 봉인이 깨지면 백천은 이를 막으려다 법력과 기억을 모두 잃고 평범한 사람이 되어 속세에 빠지고 만다.그러다 기억을 잃고 산속에 홀로 평범한 인간이 되어 살던 시라카와는 우연히 야화를 만과의 사랑에 빠뜨리고, 야화는 그녀에게 송아지라는 이름을 붙여 둘만의 혼례식을 올린다. 야화는 인간이 된 그녀를 보호하기 위해서 그녀가 사는 산에 결계를 치고 감추어 두지만 1이 꼬여서 천궁에 데리고 있다. 천궁에 사로잡힌 소서는 그녀를 질투하고, 질투하는 세력에 의해 두 눈을 잃게 되고, 밤꽃이 더 이상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다고 오해하고, 주젠다이 아래에 몸을 던져...300년 후, 야화는 죽은 줄 알았던 소서를 만구한 것인데...출연 배우는 굉장히 등장인물이 많지만, 전부 넣을 수는 없었어요!


    >


    >


    >


    인물 관계도


    >


    ​ 후기제가 사극을 선호하지 않기도 하고 1단 58부작으로 보나 파업 걸린 느낌 많이 들었는데, 이 드라마가 매우 유명해서 사람들이 좋아했어요. 그래서 봤는데 와우의 집은 재미있어요.여러분,스토리를보세요.근데 중간중간에 고구마는 당연히 있죠 화자라는 부분도 있고 악역도 있고 전부 재밌어요!! 하지만 이게 너무 인기가 많아서 추천합니다!! 저는 이것이 1사극이어서 조 썰매 타기에는 적응하는 좀 어렵긴 하죠 단어도 어렵지만 댁에서 재미있게 봤고 또 볼 생각입니다.저는 이것으로 중추사극에 입문했습니다.괜찮아요. 이거보고 향밀침여신상도 봤어요. (등륜이 자신있고....)(웃음) '치문단적소 미호'


    >


    줄거리 천소시는 어릴 때부터 같은 아파트에 사는 프렌드 장천을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다. 천샤오쉬가 창촨, 그를 나쁘게 하지 않게 된 계기는 매우 사소하다. 서방에서 동생과 함께 있는 강천의 모습을 보았다. 동생의 색연필을 사달라고 강천에 돈을 주자 강천은 그 돈으로 계산을 하는 대신 자기 돈으로 색연필을 사줬다. 매우 소소하지만 특별한 계기가 되었다. 그리하여 강천을 나쁘게 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진소시의 시간은 강천을 한가운데로 흐른다. 천지고등학교에 진학한 이유도 강천 때문. 아름다웠던 우리에게라는 제목처럼 그들의 바로 당시 그 시대는 어땠을까? 치아문 단순 적소미보는 진소시와 강천, 그래서 그의 friend인 임경효, 회양, 우보송의 젊고 싱싱한 청춘의 사랑과 우정에 대한 이야기가 먼저다. 출연 배우


    >


    >


    호 1천은 항상 없었지만 저 멀리 4명은 평소에 만과 인서 노는 것 같았습니다. 정스토리 친한가 봐요.인스타그램에도 사진도 가끔 올라오고. 외형 엄청 나쁘지 않아요.~~


    >


    후기 저는 치아문단적 소미보로 차이나드라마에 입문한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 당시 왜 갑자기 봤는지 기억이 안 나는데 이 드라마를 시작으로 중독됬습니다.치아의 문단적 소미호는 거의 못 본 사람은 없지 않나요?댁은 굉장히 유명해서... 하지만 만약 시나 시나 보신적이 없는 분이 계시다면, 꼭 봐 주세요!! 재미있습니다.답답하기도 하지만 고구마가 없는 드라마는 거의 없으니까요.정말로 나는 택무택무를 즐겁게 보았습니다.이것을 보고 난 후, 호일촌과 심월에 빠져서 굉장히 기뻤습니다.유투브에 호일촌과 심월이 OST를 부르는 영상이 있어요! 저는 맨날 봤어요정말 이 드라마에 서브남주 우보성(고지정)을 나쁘게 생각하지 않으셨던 분들도 많았을 것 같아요.소스윗이에요. 못 보신대요.


    이번에 소개한 3작품은 전체 추천합니다!!!​#넷플릭스#중국 드라마#중국 드라마를 추천#20일 7년#쵸식리프죠은아 이야기,#쥬은지교#원츄’#왕 등극한#샘 전돌 삼세의 십리 도화#양미#조 전#이 문단 적소 미호#호 1천#심우오루#코지쵸은#왕지에미#중 ​ 아, 그리고 많이 오해하고 있을지도 모르니까요입니다 제가 끝까지 다 본것을 소개했지만 끝까지 다 본 것은 다 좋다고 생각하고 소개하고 있어요.오해하지 마세요. 스토리 도중 하차한 드라마 있어요.하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