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카드 결제 후딱~ 취소하기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9:40

    Netflix의 1개월간 free를 이용한 뒤 다시 1개월로 결제하고 말았다. 그런데 바로 심리가 바뀌었어. 그동안 컨텐츠가 신규로 보강된 것도 아니고 넷플릭스 대신에 왓처를 보면 한달은 다시 버틸 수 있잖아. 심사숙고하지 못한 탓이에요. 그런데 이것이 결제되어 버리면 취소가 안되는 방식입니다. 가능한 것은 다소 다음달부터 결제를 하지 않도록 하는 것 뿐입니다. 지금, 결제한 9.99달러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밖에 없는 상태입니다. 어쩔 수 없이 보통 이용하려고 포기하려고 했는데 고객센터 채팅이 있어서 문의해 봤다.


    >


    1개월 전의 콘텐츠와 별로 달라지지 않았다. 이런 식으로는 매달 결제해서 볼 필요가 없다는 것이었다 격월로 하든지 분기별로 보든지 하는게 좋을 것 같다. Myd는 몰아세우는 게 재밌지... 순간 판단 착오로 결제가 됐지만 아직 아무런 콘텐츠도 이용하지 않은 상태였다.


    >


    고객센터 메뉴에 라이브 채팅 시작이라는 메뉴가 있다. 메일 보낼 일도 없어서 전화하면 영어가 안되서 그래서 채팅을 해보기로 했어. 이건 한글인가?


    >


    다행히 한글입니다. 이름 확인 후 시스템상 결제를 취소해줬다고 알려준다. 다 되었는지?요점 1에서도 채팅 기록을 받을 수 있다. 간단한 설문에 답하고 채팅을 끝냈다. 카드 취소는 영업 1기준 51내에서 처리될 겁니다. 이용한 콘텐츠가 있다면 상황이 달라질 수도 있을 것 같지만 정확히는 알 수 없다. 아무튼 쓸데없는 지출을 막은 것 같은데.... 실제 카드가 취소돼야 완전히 끝날 것이다."실행 각 채팅 서비스" 빠르고 좋다 ^^


    저, 정작 카드 취소는 안 된다. 자기네들 시스템에서는 취소되었다고 하는데, 카드사에서는 취소 진행이 안되고 있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