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진델/썰/카톡]우리가 모르는 김 배우의 이중성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17:55

    [진델/카카오톡/끄기] 우리가 모르는 김 배우의 이중성 W. 이 글은 델밈을 위한 델밈 한정문입니다!


    ​ ​ ​ ​ ​ ​ ​ ​ ​ ​ ​ ​ ​ ​ ​ ​ ​ ​ ​ 1. ​ ​ 설명하고 브와그게 어떻게도 최근 논란이 있다 보니까 저희 회사와의 이미지가 안 맞는다고 판단해서... 누가 알아서 하고, 그리고 사장님도 항상 포스터를 보면 욕을 해서 싫어하시는 줄 알았어요.내가 언제 김석진 싫어하니? 됐으니까 저 후보들은 모두 내팽개치고 재계약해. 자기 말을 들으라는 비서도 보지 않은 채 당신 사무실 쪽을 박차고 나갔다. 안그래도 당일날 연락이 안되서 짜증나는데 더 화나게 하네. 곧바로 주차장에 내려 시동을 걸고 곧바로 출발하려다 주머니에 있던 휴대전화를 꺼낸다. 어디에 있는지 모르니까 연락은 해야지.<김석진>


    >



    >


    어디야


    >


    네가 그렇게 부를 때마다


    >


    마음이 아프다


    >


    오빠라고 말해줘.


    >


    하지만, 3살이 본인보다 더 나이가 많아.


    >


    나이를 먹어서 좋겠네--


    >


    사실


    >


    아무렇게나 불러도 괜찮아


    >


    아아, 그래 어디다


    >


    자기 촬영 끝났어.


    >


    ?


    >


    촬영 있어?


    >


    예의가 없다고 소문의 자신감


    >


    얼마전 캐스팅이 취소된 이 스토리를 들었는데


    >


    ...어떻게 그걸 알아?


    >


    내가 모르는게 어딨어?


    >


    흐흐흐..


    >


    그거 스토리에서


    >


    미리 하기로 한 사진 촬영


    >



    >


    그럼 지금 집에 갈게


    >


    집에 가려고 했는데


    >


    김태형이 술 먹자고 해서


    >


    방향을 잡았다.


    >


    밖에서 술을 마신다면


    >


    역정을 좀 죽여라


    >


    사람들 계속 1것처럼 볼 이야기라고


    >


    조금 상냥하게 웃어줘


    >


    댁에 웃으면 되지


    >


    계속 웃으면 피곤해.


    >


    오빠 소견서하는 스토리야


    >


    피곤하면 자신하고만 자신


    >


    최근?


    >


    자기 혼자 하는 거 아니야?


    >


    이제 나쁘지 않아.


    >


    본인 사장이잖아


    >


    또, 나의 자신의


    >


    멋지다


    >


    어디서 만날까


    >


    역시 우리집이 좋을까?


    >


    나보다 늦게 오면


    >


    즉석 갈게


    >


    내가 왜 자기를 기다리게 하지?


    >


    곧 가겠다 ​ ​ ​ ​ ​ ​ ​ ​ ​ ​ ​ ​ ​ ​ ​ ​ ​ ​ ​ 2. ​ ​ 일찍 출발해야 하지만 왜 이렇게 늦와도우잇 내용 없도록 당신 잘 부탁 드린다고 인사 좀 하고 왓지그탄 큰소리하고 그래서 좀 잘 하고 ​ 최신 소문 좀 안 좋잖아. 이쯤에서 소문이 잘 나면 다 끝나는 거 알지? 간간이 들어오는 작품까지 끊기고 싶다면 자제하자. 매니저는 차에 시동을 거는 순간부터 쉬지 않고 석진에게 내용을 걸었다. 돌아온 대답은 없었지만 딱히 답을 들으려고 내뱉는 내용은 아니어서 끊임없이 그 안에 있던 내용을 토해냈다. 정말 나쁜 사람이라면 나도 매니저를 하지 않고 그만두었을 것이다. 그런데 나이를 아는 석진은 그런 사람이 아니었다. 분명좋은사람이지만굳이표정관리를하고자기마음을숨기지 않는사람, 남의마음보다자기마음이조금우선되는그런사람이었다. 최신 스케줄 때문에 컨디션 관리가 잘 안 되고, 따라서 하루 종일 신경질적인 성격으로 스케줄을 소화해 주변 스태프들 사이에서 나쁜 소문이 나 있었다. 물론 나은 하나도 신경 쓰지 않는 것이 더 큰 문제일 것이다.누가 보면 아무 이유 없이 사람들한테 욕하는 줄 알겠지만 소문이 무섭잖아.굳이 잘 보여야 하는지 표정 관리하면서 눈치 보는 거 정말 싫어. 석진은 대충 대답하고 창밖으로 눈을 돌린다. 아, 바로 자기자신이 보고 싶다. 어떤 형의 나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사람.그런데 그 사람 앞에 서면 이런 모습은 보여주기 싫었다. 나의 어두운 면까지 나쁘지는 않지만 밝은 모습만 보여주고 싶은 사람이었다고. 그렇게 나쁘진 않으니까. 나쁘지는 않다는 사람을 걱정시키고 싶지 않았고 나쁘지는 않다고 하니 보기만 해도 웃음소리만 나왔다.​ ​ ​ ​ ​ ​ ​ ​ ​ ​ ​ ​ ​ ​ ​ ​ ​ ​ 03. ​ ​ 어떻게 된 것이 집에 먹을 것이 하나도 없는 자신의 온?내가 잘 먹는다고 했잖아. 먹을 게 하나도 없으니까. 왜 더 말랐어? 거의 매일 차가운 따스한 집에 나이를 먹기 전에 따스한 온기가 가득했다. 나를 기다리는 사람이 있다니... 이렇게 행복한 첫 번째였구나. 석진은 치아를 바라보는 사랑스러운 내 연인의 모습에 빙그레 미소를 지었다. 아까 촬영 때는 억지로 웃었는데 당신만 보면 저절로 웃음소리만 나온다.밥 먹어도 힘이 안 나? 그래도 자기 안으면 힘이 날것 같지만....최신 많이 힘들어?


    >


    본인은 별로 신경 안 쓰니 아무리 신경 안 쓴다고 했지만 정작 본인을 싫어하는 사람들이 빽빽한 곳에서 일을 한다는 것은 큰일이었다. 남들에겐 힘든 모습 따라하기 싫어서 숨기지만 내가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어리광부리고 싶었다. 그래야 살 수 있다고 생각했지.욕하는 사람들 중에 오빠보다 좋은 사람 없는 거 알아.그런 스토리는 신경 쓰지마.그래도 일 그만 두면 안되니까 조심해. 우리 회사 모델도 짤릴 뻔했던 것, 내가 다시 도왔어. 알아? 투덜거리는 스토리지만 자신에 대한 애정이 묻어 나와 본인은 스토리에 웃음을 줄 수밖에 없었다.내 옆에 있는 사람 중에 스토리야?


    >


    너보다 좋은 사람은 없어.나쁘잖아. 이해하고 그대로 나쁘진 않아.해줄 사람은 너밖에 없어. 그래서 네가 정말 소중해. 따뜻한 말이 온 집안에 울려 퍼졌다. 밖은 추웠지만 둘만의 공간은 정말 따뜻했습니다. 서로의 따뜻한 온기가 정말 잘 어울렸다 소리 계속 품고 있어?응, 하루 종 1 안고 있는 ​ 밖에서는 민감하고 어설픈 배우 1인지 모르지만 괜찮아의 공간이 한없이 따뜻하고 장난스러운 사람이겠지.​​​​​​​​​​​​


    델밈 한정문이니까 델밈 감정에 들어갔으면 합니다.ᄒᄉᄒ타이틀과 다른 방향으로 이야기가 흘러간 것 같아 조금 아쉽지만 원했던 의미인 감정은 포현된 것 같아 제 이름만족입니다!이번주는 쿠쵸루파소리로 옆쪽으로 오니까 낚시요청이 많아서 이야기합니다.아마 금요일 1개에 올라오다요!특별히 코멘트를 엽니다.댓글은 자유롭게 남겨주세요.ㅎㅅㅎ ​하고 싶은 이에키웅 우리 https://asked.kr/kms0717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