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산사주 그다소음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3:32

    20하나 9년도 지자 싱카코 이제 2020년이 다가오고 있네요!모두 새해 운세 보러 많이 가시고 자카리았어요~!저는 가끔 인생에 자극을 받고 싶을 때 자신을 돌아보고 싶을 때 갈 때 양산에 운세 보는 바가 있다고 해서 가 봤어요!​ ​


    >


    양산 라피에스타 상가 사이에 위치한 양산 사주담곡 문철학원 애기정, 궁합, 재물, 사업, 진로, 취업, 택일, 이름 짓기, 개명까지 모두 갖춘 철학원이어서 다양한 목적으로 많이 찾습니다!


    >


    저는 미리 상담예약으로 전화해서 가끔 찾으러 다녀왔어요. 제가 있을 때 뒤에서 오신 손님들은 잠시 기다려야 한대요.예약을 미리 해 두면 바로 상담도 할 수 있고, 좋다고 생각합니다. ^@^​​


    >


    가기 전에는 설렘 사주는 기본은 같지만 누가 어떻게 해석해 주느냐에 따라 조금씩 달라져요.무슨 결과가 나오든 열심히 살아야 한다는 것에는 변함이 없는 것 같아요.


    >


    들어가면 여러가지 자격증과 등록증이 붙어있는후 곡기문철학원의 이런것을 보니깐 뭔가 더 믿을수 있겠네요 ᄒᄒ 인생은 제가 견해하고 선택한대로 제 삶의 모습이 변합니다.좋은 말도 많이 써있습니다!


    >


    인연을 맺은 모든 분들이 소원을 이루기를 간절히 빌 것이다.뭔가 좋은 이야기를 기대하면서 사주를 보러 다니겠죠? 그만큼 이런 글, 한 명씩이 힘이 되고 응원받는 상념이라고 생각해요!


    >


    저의 생년 월 1과 시간을 넣어 나 온 결과, 로열 더 해석.하셨습니다 ww


    >


    다른 운세는 간간이 볼 수 있는 데 비해 이 곳 뒤의 곡기문철학원에서는 이따금씩 공간까지 함께 보는 철학을 가르치신다고 합니다! 그만큼 폭넓게 자신의 사주를 둘러볼 수 있는 곳, 양산 사주 뒷곡목문철학원 부산대 한생교육원 양산캠퍼스 지도교수로도 활동하고 계셔서인지 자세히 알려 주셨습니다.학생들을 가르칠 때처럼 오신 손님들도 조금이라도 자신의 운세를 이해하고 돌아볼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이 든다고 하시더라구요!


    >


    그래서인지 지금까지 봐왔던 사주님과는 달리 꼼꼼하고 자세하게 알려주신 감정입니다! 제 미래에 어떤 직업이 어울릴지, (대학에 들어갔으면 돈 낭비를 했는지 안 했는지)까지 가르쳐 주겠다고 하더군요.​​​


    >


    저는 언제나 그랬듯이 기본적인 큰 틀은 같았어요.하지만 해석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나는 데다 sound 곡기문철학원에서는 시각과 함께 공간적인 것까지 고려해 보는 학문이기 때문에 더욱 폭넓게 저의 지주를 이해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하지만 사준 것들은 다 잊어버려도 좋으니 꼭 인생에서 중요한 것이다 '경'만은 항상 그랬던 것처럼 기억하고 살라고...좋은 얘기도 많이 해주셨어요!! 교수님 덕분인지 응원해주시면서 좋은 말씀으로 자극도 해주시고 사주님을 따라 살려고 하지 않고 사주를 넘어 살아가는 방법을 계속 말씀해 주셔서 더 뜻깊은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


    요즘내가잘살고있는지,어떻게사는지,감정이많이드는시기였지만,자극되는이야기도많이써주고,인생을어떻게사는지,인생선배로서조언을많이구해온것같아서,의미깊은시간이었어요!담으로호랑이가쫓아오도록열심히노력하라고했던화심이기억에남네요.ᄒᄒ+사주님도 매우 자세히 봐주시고 가끔 시간이 걸리신것 같습니다! (다른 곳에 가면 바로 과인오는 감정이지만 매우 꼼꼼하게 설명해주시던 곳이었습니다.) )​​


    원장에 관한 자세한 샤르명도 여기 주간 인물에 본인과 있네요!


    양산 사주 사주 잘 보니 전부 sound곡킴은 철학원 경남 양산시 물금읍 쥬은상욕로 하나 77한개 층의 하나-249호 0하나 0-3842-6556moning하나하나시~20시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