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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MW 520i 럭셔리 시승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11. 01:20

    연초사 그 때문에 임대된 530i에 백에 이어이번엔 사건은 나오지는 않았지만, 5시리즈와 20i엔진의 궁합이 오느지 알고 싶은 520i의 시승 ㄱㄱ ​ 비엠코리아에서 방안과? 발매한 5시리즈 엔트리 버전 이쟈싱, 상위 모델 대비 떨어진 옵션이 별로 없을 뿐더러 20i의 출력이 주행에 부족함이 별로 없다는 생각과 함께 자율 주행과 안전 보조 장치는 100% 가진 채 발매를 한지와 5시리즈임에도 불구하고 우습기도 없도록 가성비 최고의 모델로 등극했다"이 가격대에 코스트 퍼포먼스가 나리라고는 "그런데 실제, 코스트 퍼포먼스가 너무 좋으니 모르지만, 잠시 비코의 "효자 모델"이 되는 것이 아닌가. 소의 의견인 럭셔리 라인이기 때문에 외형은 엠팩과는 달리 매우 차분한 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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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얼굴 생김새는 다 알고 있을 테니까... 길게 설명하지 않기로 하고 ​ 라이트가 블랙 베젤이 들어간 LED헤드램프에서 하이 빔 도우미 기능은 있고 오데프티브 기능은 빠진 것이 프론트의 분의 차이 그 다른 외관은 520i, 럭셔리 나 520d/530i, 럭셔리 나 똑같다 실내엔 팩이 과 럭셔리과이고 재질과 색이 조금씩 다를 뿐, 트림 따로 줄 생각은 5시리즈 공통 굳이 없는 것을 따지자면 통풍 시트와 뒷좌석의 4존 에어컨 정도?이 말을 하면 엠 백 풀 옵 이과인 럭셔리 라인 이과의 실내 수준은 하나의 상수 준 이상으로 끌어올렸다는 스토리 520i의 엔트리를 타그와잉 530i풀 옵을 타그와잉 전체 가구에 대한 업그레이드된 실내를 느낄 수 있는 ​ ​ 아무튼..20i에빚 진이 궁금했기 때문에 시내를 조금 돌아보고 남산 서울월의 길에 진입 520i의 시승기를 보면 차가 너무 조용하다는 후기가 많았지만 타고 보니.. 거짓말없이 조용해... 무음까지는 아니지만 그랜저가 우는 정도라 해도 고개를 끄덕여 줄 만한 수준 정차 때도 거짓 없이 거의 무소동에 가깝고 출발할 때 알피엠이 올라갈 때 과민하게 엔진 소리가 들린다.​ 그래서 올릴지 궁금했다 이 협박을 끌기에 20i엔진은 어떨까. 에 대한 답은 "전혀 부족해" + "아, 이미 충분히 세팅했네시내에서는 기본 출력도 쓰지 않을 만큼 여유 있는 정도로, 남산 소우오루길 정도 좀 밟는다면"아, 좀 천천히 가죠 형님.정도^^​의 제원을 좀 찾아보니 f보디시의 20i엔진과 비교하고 출력은 첫 84마력이며 재발이나 하그와잉토ー크이 29.6kg/m에서 기존 27.6kg/m보다 2kg/m정도 증가한 세트야 뭔지 모르알피엠을 더 쓰기도 했지만, 토크 곡선 자체도 저속에서 더욱 힘을 쓰는 세트인에 뭐 그런 이유일지도 모르지만, 20i엔진인 것에도 연비가 첫 0.9km/l밖에 안 도에은다도액 출력인 530i의 연비가 쵸쯔쵸쯔.2km/l인걸 감안하면 개인적으로는 5시리즈에 20i엔진을 달면서도 모쟈루고 나의 부족하다는 생각을 주지 않도록 꽤 나의 신경을 쓴 것 같다. 실제로 느껴지는 것도 그렇고.​ 5시리즈의 전장은 4,935mm에 무려 5미터인 무게는 최초의 640kg에서 최근작인 g20330i, 럭셔리 라인의 최초의 620kg보다 20킬로 정도 무거운 정도에서 320d럭셔리가 처음으로 640kg에 같은 중량이다 물론 530i는 최초의 695kg가량 무겁지만 20i엔진을 탑재하고 3시리즈 정도 가벼운 중량은 분명 장점이 있는 부분 ​ ​, 주행성에 조금 넘고 보면 5시리즈 럭셔리 라인의 부드러운 서비스실이라 서월의 길 코그니 대로 한없이 부드럽기만 하다 3/4시리즈가 코그 데 직전의 오, 당신을 부추 켜는 스타 한개면 5는 확실히 그곳은 없다고 ​ 곳에서 엔진과 미션의 차림이 거짓 없이 잘 되는 것이 출발할 때도 글루코. 서월의 길에서도 글루코 엑셀을 더 깊게 밟으면 알피엠이 3천 안팎으로 상당히 부드럽게 솟구쳐서 저속에서 토크에서 차를 계속 누르고 나 가는데, 이 마음이 상당히 괜찮다. 굿, 아까 엔진이 너무 조용하고 부드럽다고 했지?그 덕분에 3~4천 알피엠 부근에 엔진이 회전해도 운전자가 알피엠게ー지을 주시하지 않는 이상 엔진이 욜하하다 것을 아는 것이 어려울 만큼 자연스럽고 티앙그와인 출력 세트라는 것 ​ 시들 알고? 거짓 없이 대부분의 휘발유 운전자들이 2천 알피엠 초반 정도만 적어 3천~4천 인근 알피엠은 근처에도 가지 않았다 하는 것이나 하는 것이 미덕인 가솔린 엔진에 난리 sound를 내지 않으려면 그 알피엠에서 변속을 해야 하기 때문에 운전자도 고 알피엠을 잘 활용하지 않을 수 있지만 대부분의 제조 업체 역시 출력보다 정숙성에 초점이 맞춰진 세단에 고 알피엠셋토지 않​ 그러나 520i의 경우 핸디캡면 핸디 하나 더 생기20i엔진의 출력을 티앙그와잉게 잘 쓰도록 세팅을 했으니까. 거짓 없이 칭찬하지 않을 수 없을 정도다.그리고 그 출력을 우러러보는 미션 거짓없이 대박이다. 엔진 자체 토크도 좋지만 저속 초반에 알피엠을 계속 올리고 누르는 소음단 때문에 넘어져 마스크 직전에 약간 높아진 알피엠으로 꽤 조금이라도 울 것 같다? 비록 작아도 탄? 하는 게 당연하지만... 그게 없어. 너 스무스해. 고챠 것 하나발죠크잉 주행에서는 단수가 바뀐다는 것도 느끼는 것은 어려울 정도로 부드러운 ​ ​ 핸들링, 530i에 백의 핸들이 약간 무거운 것 같지만 전반적인 성향은 거의 비슷하다 먼저 코그 데에서 상쾌함을 주는 모델이 아니라 큰 기대는 하지 않지만서도속어로 늘 하는 그 일, 비엠의 핸들링은 어디 없는 팽팽하고 쫀득한 긴장감이 없는 건 솔직히 좀 아쉽지만.5시리즈의 세팅은 3/4시리즈와 달리 추구하는 쪽도 다른 달걀을 고려하고 보니 편안한 세팅과 자연스러운 피드백에서 코그 데를 ' 돌'그 맛은 여전히 비엠하 코이곤 거짓 없이 핸들을 코그 데에서 지그시 감고 봐야 공감할 수 있는 부분이다 그렇게 칭찬을 하나의 색이라고? 생각하신다면 매장에 가서 시승을 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차와 엔진/미션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단숨에? 차 세팅을 어떻게든 할 수 있겠지? 라고 느낄 것.여기까지는 엔진과 미션의 궁합. 핸들링.그래서 5시리즈 협박과 어울리는 출력에 대한 이야기이며 ​ 하나전 530i의 시승기에도 언급했지만.. 편하다. 편안한 차량이다 모든 거동이 그럭저럭 편하고 부드러운(어디까지 나 비 엠의 하나발죠크잉 차량 특성에 비해서 벤츠가 운전하고 보니 차를 타고 운전하는 것입니다는 사실을 망각하고 편안하게 목적지까지 멍 때리고 가자고 했으나 이번 g30 5시리즈도 거기에 많이 근접한 것 같다 Messory가 아닌 럭셔리 라인의 한개 반 사스 그래서 더 그렇게 느껴지는 부분이 있을 꺼야.530i에 백에서 느낀 견고함과 부드러움의 공존으로 잠시 이게 뭐지? 라고 당황하면 럭셔리는 상당히 예측 가능하고, 낙관적인 편안함을 전해 주었다.편하게 아무 생각없이 운전하게 되는 차 그리하여 그런 차 이젠 편하다고 느끼는 과인.. 좀 슬픈 하과의... 인정할 수 없는 부분 같다.3/4시리즈가 전해그 드라이빙의 맛도 거짓 없이 좋았지만, 이제 그 맛만을 추구하는 데는 주변 환경도 내 몸도 내 마소움도 많이 달라진 느낌 ​ 무슨 시승기 쓰다가 다른 sound를..;;. ​, 일단 비코에서 미리 계획하고 발매한 가성비의 최고(?)모델 520i, 럭셔리 시승기를 조금 쓰고 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씩 구다 봤으면 좋겠어요 ^^그럼 이만 쓸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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